본문 바로가기

TV

[예능] 유희열의 스케치북 - 쏜애플이라니~?




쏜애플을 티비에서 네번째 보는건가, 


하지만, 

적응이 되지는 않는.. -,,- 




유스케 같은 프로그램에도 나오고, 

열심히 하고 있구냥 ㅠㅠ 







윤제문님 하이요. ㅋㅋ 




살이 찐건가 했는데, 

측근에 따르면, 부은거라고 하더라. 


하긴 전신샷보니 찐거 같지는 않았.. 







심 안녕? 






왜 내가 그런말을 했을까. 

왜 나는 꼭 그런 단어를 써야만 했나. 


ㅋㅋㅋ 









아지랑이와 

낯선 열대 


두 곡 다 좋은 노래 +_+ 








마지막으로 이쁘게 찍힌 스샷. 


잘봤어 심! 

노잼 아니었어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