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 냥

[쇼핑] F.보이저 여행용 캐리어 구매!




곧 여름휴가를 가야 하는데, 

마땅한 캐리어가 없어서 찾아보다가, 

가격이 만족스러운 녀석을 발견했다. 









사실 인터넷을 엄청 뒤져서, 

여행용 가방 = 폴리카보네이트 

라는 공식을 발견하였다! 


그게 좋다더라.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구매를 하겠다 마음을 먹고, 

열심히 쇼핑몰을 뒤졌다. 


설명을 보면 PC라고'만' 적혀있어서, 

이게 그 좋은 폴리카보네이트구만, 사야딩 +_+ 

하다가 문의를 좀 읽어보면 섞여있는거고, -_- 


아니! 

섞여있는거면, 다른 소재도 적어야 할 것 아니냐? 


아무튼 얌채같은 판매자가 너무 많았다!!  




그래서 그냥, 

폴리카보네이트고 나발이고, 

저렴한거스로 사기로 했다. 






중국이 없었으면, 

우린 뭘 살 수 있었을까 ㅡ,,ㅡ 


위대하다 메이드인차이나 




바퀴는 저렇게 생긴거랑, 

그냥 씨꺼먼게 있었는데, 

저렇게 생긴게 신형이라고 해서 ㅋㅋ 

저런 바퀴 달린애중에 저렴한 애로 골라보았다. 



'F.보이저' 라는 곳에서 판매하는 캐리어인데, 

19형/23형 두가지가 있었다. 


사실 난, 작은녀석이 가지고 싶었으나, 


품절 -,,- 



그래서 그냥, 쪼매 큰걸로 사기로 하고 결제..! 


언넝와랄!!!! 




여행갔다와서 다시 후기 ㅋㅋ 



네이버에서 '보이저 캐리어' 라고만 검색해도! 

찾을 수 있다. 

지만, 지금 파란색은 품절잉듯.. 





'그 - 냥' 카테고리의 다른 글

160705  (0) 2016.07.05
빨간불과 파란불, 아니 녹색불?  (0) 2015.08.18
주기적으로..  (0) 2015.07.06
블로그라니!  (2) 2015.06.02
조인성 열애설  (0) 2013.0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