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데싱디바x이니스프리 / 네일




초보들도 쉽게 할 수 있다길래
길가다가 하나 샀다.



#데싱디바x이니스프리
#dashingdivaxinnisfree
#9800원

총 30개의 팁이 들어있다고 하는데,
포장 되어있는 상태로 현재 보이는 포인트 팁을 제외하고는
첫번째줄에 있는 베이스 팁이라고 생각하면 될 듯 하다.





암튼 !
붙여보자 ~





매우 간략한 사용법 !
맘에들어 ♡

 


프렙패드는 설명서 오른쪽에 붙어있다.





짜장 ~
(와.. 손가락 엄청 짧아보.이..지만..)

손톱은 제법 이뻐졌다.


...



장점 :
1. 간단하다.
    스티커만 떼서 붙이면 끝!
2. 저렴하다.
    9800원이 저렴하다 할 수 없지만,
    네일샵 이용에 비하면 저렴.
    이니스프리나 에뛰드하우스와의 콜라보로
    세일 및 1+1 노려볼 수 있지 않을까 ?

단점 :
1. 포인트 네일 갯수가 부족한 느낌 ㅠㅠ
    (처음 테스트가 필요하다면, 베이스 색상으로 해보자!)
2. 두껍다.
    발에 사용하긴 괜찮았으나,
    손톱은 들떠있는 느낌 ㅠㅠ





사람마다 지속력은 다르겠지만,
보통 일주일 가량 사용 한다고 한다.

그 이상은 팁과 손/발톱 사이에
곰팡이균이 생길 수 있어서 권장하지 않는다고 하니
건강한 손/발톱을 위해 지키도록 하자.



ㅋㅋㅋㅋㅋㅋ 근데,
난 엄청 빨리 떨어졌다. 3시간만에.. ㅠㅠ

난 무얼 잘못 했을깤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