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음식

건강한 도시락 후기 - 4일차

 

 

 

 

 

오늘은 " 고구마 닭 가슴살 구이 "

 

 

원래 어제 먹었어야 하는 식사였는데,

 

어제 대한민국이 축구-,,-를 하는 덕분에...

 

치느님을 영접함 ㅋㅋㅋ

 

 

 

 

박스열어서 바로 한 번 찍어보았다.

 

깔끔하게 잘 담겨있다아 +_+

 

 

 

 

용기가 바뀐건지, 확실히 밥 양이 늘었다.

 

그럼 닭 가슴살은 줄어든고 아닌가.. ㅠㅠ

 

몇 일 안먹고 바뀌어서 사실 잘 모르겠다. 히..

 

 

밥은 쫀득쫀득한 식감은 그대로이고,

 

아무래도 밥은 계속 이렇게 올 듯 하다.

 

 

닭가슴살은 너무 밍숭맹숭 했는데,

 

고구마가 엄청 달아서, 간을 일부러 안했나 싶었다.

 

 

같이 먹으니까 괜찮았다 !

 

 

 

 

오늘은 샐러드 드레싱을 뿌려서 찍어보았다.

 

 

어렸을 때, 노란국물-_-을 충격적으로 보고 자란 세대이다보니,

 

(난 아직도 머스타드소스를 먹지 않는다...)

 

노란것에 대한 거부감이 있는데.

 

꾹- 참고 먹었다. -,,-

 

 

 

 

자몽 시러..

 

왜 맨날 오는그야 ㅠㅠ

 

 

 

 

 

건강한 도시락 후기 1일차 = 여기

건강한 도시락 후기 2일차 = 여기

건강한 도시락 후기 2일차 = 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