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7

(7)
[쇼핑] F.보이저 여행용 캐리어 구매! 곧 여름휴가를 가야 하는데, 마땅한 캐리어가 없어서 찾아보다가, 가격이 만족스러운 녀석을 발견했다. 사실 인터넷을 엄청 뒤져서, 여행용 가방 = 폴리카보네이트 라는 공식을 발견하였다! 그게 좋다더라.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구매를 하겠다 마음을 먹고, 열심히 쇼핑몰을 뒤졌다. 설명을 보면 PC라고'만' 적혀있어서, 이게 그 좋은 폴리카보네이트구만, 사야딩 +_+ 하다가 문의를 좀 읽어보면 섞여있는거고, -_- 아니! 섞여있는거면, 다른 소재도 적어야 할 것 아니냐? 아무튼 얌채같은 판매자가 너무 많았다!! 그래서 그냥, 폴리카보네이트고 나발이고, 저렴한거스로 사기로 했다. 중국이 없었으면, 우린 뭘 살 수 있었을까 ㅡ,,ㅡ 위대하다 메이드인차이나 바퀴는 저렇게 생긴거랑, 그냥 씨꺼먼게 있었는데, 저렇게 생..
마스카 BLONDIE 선글라스 선글라스 하나 사려고 둘러보다가 너무 예쁜 선글라스를 발견했다. 마스카 BLONDIE 선글라스 가격: 235,000원 와!!! 색상보소!!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넘나예쁜것!! 아래는 룩북 ! 룩북이 나에겐 좀 난해하게 느껴지긴 하지만 -,,- 선글라스는 맘에 든다. ㅋㅋ 색상은 이렇게 5가지이고, 56모델하고, 58모델 두가지가 있는데 Front 사이즈가 좀 다르다. 아무래도 56은 여성용, 58은 남성용이 아닐까 한다. ㅎ 조금 다르게 봐볼까! -ㅇ- 근데 내가 반한 색상의 렌즈는 없었다. ㅠㅠ 룩앤미 사이트를 둘러보다보니, 렌즈를 따로 주문할 수 있던데 그것잉가보다! 암튼, 이쁘다!! 나중에 매장가면 써봐야지 ㅋㅋ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3에 나다가 끼고 나왔더라. 이쁘댱 ㅎㅎ 사진 출처 및 구입처 (..
라인 프렌즈 스토어 - 부산 흐흐흫. 부산에 있는 라인 프렌즈 스토어에 다녀왔다. 한 번 가보고 싶었는데, 어쩌다보니 ㅋㅋ 별로 한 건 없고, 입구에 완~~전 큰 인형 앞에서 사진 한 방 찍고, 구경하고 나옴.. ㅋ 기엽당. ㅎㅎ 티셔츠나 지갑 같은 것들도 많고, 작은 인형들부터 완전 큰 인형 플라스틱? 점토? 재질로 되어있는 녀석들도 있었다. 그런거 피규어라고 하나?.? 먹을 것도 있댱 ㅋㅋ 구경하느라 사진을 안찍어서 ㅋㅋ 더 없음..
청명상하도 (淸明上河圖) 청명상하도 (淸明上河圖) 중국 풍속화의 한 화제(畵題). 청명절(淸明節, 춘분을 지나 15일 후인 4월 5, 6일경 되는 날로 교외에서 노닐고 성묘를 하는 명절)에 흥청거리는 도성의 인파를 화권형식(畵卷形式)으로 그린 것이다. 북송北宋의 장택단張擇端(즈앙 치뚜안)이 (1120년경, 북경 고궁박물원)를 그린 것에서 비롯된 화제이다. 장택단의 는 수도 변경汴京을 흐르는 변하汴河를 사이에 두고 교외 시내(川) 배 다리 성문 시가 등이 순서대로 보이고, 술집 상점 노점 상인 우마차 및 군중 등이 배치되는 형식으로 이루어졌다. 원근법을 이용하여 사진처럼 정확하고 사실적인 풍경을 재현해냈다. 중국 풍속화의 대표적인 작품으로 평가되는 이 그림은 송대(宋代)의 인물풍정과 사회적 번영을 사실주의적 화풍으로 그려내고 있다..
스케치 업 (Sketch Up) - 다운 및 설치방법 스케치 업 (Sketch Up) 스케치 업 (Sketch Up) 은 건축, 건설, 인테리어 등등.. 여러곳에 사용하고 있는 3D 프로그램이다. 스케치업 홈페이지 메인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그림 같은 이미지도 만들어낼 수 있다고 한다! 으왕, 뭔가 재미있는 일이 일어날 것 같은 이 프로그램을 설치해보려고 한다. +_+ 팔로팔로미~ (언제적거냐;;) 홈페이지도 예쁘다앙 최초 설치 시, 시험판으로 30일간 사용할 수 있고, 라이센스를 구매하여 정식버전으로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도록 되어있는 SketchUp Pro 버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SketchUp Make 버전 두 가지가 있다. 먼저, 한글버전은 여기! 영문버전은 여기! 에서 받아볼 수 있으니, 받으시려거든 클릭!.! 먼저 이 예쁜 메인페이지에서,..
160705 개선!!
PURE 단독 공연 퓨어 첫번째 단독 공연 ! 홍대 롤링홀에서 +_+ 보컬: 동천 기타: 블루비 베이스: 성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