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8

(9)
[쇼핑] 캐논 헤링본 - 카메라 가방 6520 그냥 저렴하고 막 들고다닐 수 있을만한걸로 고르다가, 캐논 헤링본 6250으로 결정 ! 오- 박스 기욥 +_+ 카키색과 남색이 있었고, 난 남색이 더 마음에 들었는데, 남색이 카키색보다 크기가 좀 커서, 그냥 카키색으로 겟 ~ 실제 색상은 요것보다 좀 더 밝은 카키색이다. 작은 카메라만 넣을 수 있는 사이즈인데, 카메라 하나 넣고, 잡동사니 몇개 넣으면 가방이 터질라 한다. 뭐 ! 나에게는 흡족한 사이즈이니까 ㅎ_ㅎ 자세히 보면, 가방끈이 헤져있는데.. 처음 샀을때부터 저렇게 상태가 안좋았다. ㅠ_ㅠ 아마도 저렴하게(-,,-) 판매한다고 생색내면서, 막 보낸건가 싶다. 온라인 쇼핑의 단점인데, 귀찮아서 교환/반품을 잘 하지 않는다는 것. 그래서, 검품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는 것 같은 생각이 든다. 하지..
캐논 15-45mm 렌즈 점검 카메라를 사고, 촬영을 하려고 카메라를 움직일 때 마다 유격이 있는건지 렌즈에서 딸깍딸깍 소리가 나서, 여간 신경이 쓰이는게 아니다. 난 제품 이상이라고 생각 했다고!.! 아무튼, 강남 AS 센터 들러서, 점검을 맡겼다. 일주일이나 걸렸지만, 결론은 이상없음. 줌 렌즈이기 때문에 발생할 수 있는 현상이라고 하면서, ISO를 잡는데 소리가 나는거라고(?) 하더라.. 줌 렌즈 처음 쓰는 것도 아니고, 동일 기종 다른 렌즈에서도 소리가 안나는걸로 보아 속은 느낌이지만 .. 사용중 보증기간에 이상이 있으면 새제품으로 바꿔준다고 하니 일단은 일단락..
덕혜옹주 (2016) CGV 에서 관람. 게중 가장 큰 상영관으로 예매를 했으므로 불구하고, 스크린이 작았다.. ㅠㅠ 지방이라 그런건가.. 덕혜옹주가 개봉하면서, 독립을 위해 아무것도 하지 않은 황실과 덕혜를 왜 우리가 알아야 하는가에 대한 토론이 많더라. 사실, 이 영화는 역사왜곡이 된 부분이 많아서, 내용을 찾아보고 보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싶다. 지만, 그래도 기록의 문제 등으로 정확한 사실을 알기는 어렵.. 꼬마 덕혜 이름이 신린아란다. 너무 귀엽다. ㅎㅎ 어린 덕혜 김소현은 리틀 손예진으로 불리웠었는데, 이렇게 출연을 하니 색다른 느낌. 덕혜덕혜는 원래 굉장히 소극적인 사람이었다고 하지만, 손예진이 강한 덕혜로 잘 표현했다고 생각한다. 노역까지 소화했는데도 연기를 제법 잘 해버려서, 사람들이 손예진의 인생작이라고 얘기..
[쇼핑] 캐논 EOS m10 - 블랙 예전에 dslr 카메라를 한 번 산적이 있었다. 본인은 힘이 없고, 가녀리거나, 허약한-,,- 스타일도 아닌데 너무너무 무거워서 들고다니기가 어려웠다. ㅋㅋ 그래서 이번엔 작은 카메라를 구입해야지 싶었고, 미러리스 카메라를 찾아보고, 구매하게 되었다. 처음에 오렌지라인님께 A6000을 추천 받았었는데, 걔는 화면이 반대로 안돌아가서 탈락 ! A5100은 지금 물량이 없어서 넘나 비싸서 탈락 ! 캐논 EOS m10 으로 결정했다. (감사합니다. 오렌지라인님! ㅋㅋㅋ) 뭐 암튼, 우여곡절을 겪고 -_- 재주문.. 잘보고 사야돼 ㅠㅠ 결국엔 블랙. 아! 근데, 화이트랑 그레이의 바디는 매끈매끈 했는데, 얘는 좀 바디가 까끌까끌하다. 화이트랑 그레이처럼 매끈할줄 알았는데 ㅠㅠ 그리고, 기본 15-45mm 렌즈는..
네이버 새로워진 검색등록 - 웹마스터도구 ' 어, 나 왜 네이버 검색 유입 0 이지 ?.? ' 얼마전에 네이버에서 검색 유입이 안된다는 글을 적은적이 있다. 이유를 알아냄!! 그거슨.. 네이버의 검색등록이 바뀌어서 새로 등록된 글들이 검색이 안되었던것! (인 것 같다.) 자동으로 웹 수집을 한다고 하는데, 내 블로그는 수집을 안해줬냐? ㅜㅜ 나쁜네이버. 암튼..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사이트에서 로그인 후에 간단하게 추가할 수 있으니 해보자.. ! 로그인을 하면 이렇게 화면이 나오는데, 나쁜 네이버인것에 비해 친절하다. -_- 프로토콜을 선택하고, 본인이 등록하고자 하는 주소를 적어준다. 확인! 다음페이지로 넘어오면, 사이트 소유확인을 진행해야 하는데, 그 방법은! 'HTML 태그'를 까만콩으로 선택하면 상기 이미지가 나온다. 여기서, '메타태그'..
[쇼핑] 캐논 EOS m10 환불기 -_-? 오랜만에 가는 가족 여행을 핑계로 카메라를 하나 주문했다. 캐논 EOS m10 기종으로 결정. 하얀색은 실물로 본 적이 있었고.. 언제나 색상은 블랙이 최 애 이지만.. 독특한 색상의 그레이로 결정을 했다. 내일쯤 출발할 계획이고, 택배도 기다리기 싫고해서.. 퀵으로 받았다. 그런데.. !! 뭔가 이상하지?? 배터리/충전기가 정품이 아니었다. 판매자한테 문의 했더니, 호환 제품으로 교체해서 보내준다고 했었다는거다. 기가막힘. 정품으로 바꿔달라고 하니까, 35,000원을 더 내라는거다. ㅋㅋㅋㅋ 더 기가막힘. 여차저차 해서 환불하기로.. 아 진짜 넘나 귀찮아서 그냥 쓸까 했는데, 괜히 기분이 나빠서.. -,,- 아.. 귀찮아.. 해당내용으로 캐논에 문의를 해봤다. Q. 캐논 기본 구성품에서 배터리와 충전기..
ㅋㅋㅋ 블로그 방문자수 초기화 잘못눌러서 블로그 방문자수 초기화됐다. ㅋㅋㅋ 블로그 수정을 많이해서 네이버 검색 유입도 안되는 것 같던데.. 한 번 맛 가면, 복구도 안된다며?.? ~,~ 이참에 네이버로 다시 갈까.
대니쉬 걸 (The Danish Girl, 2015) 난 영화를 보고, 또 보고, 또 보고 한다. 물론 내가 좋아하는 것만 이지만.. ㅎ 대니쉬걸은 실화이며, 그 실화를 바탕으로 쓰여진 소설을 영화화 한 것이다. 영화는 1900년대 초, 덴마크를 배경으로 에이나르/게르다 화가 부부의 이야기로 시작한다. 에이나르는 풍경화로 주목을 받는 화가인 반면, 게르다는 주로 인물화를 그렸고, 그다지 주목을 받지 못하였다. 어느 날, 모델이 일 때문에 오지 못한다는 이야기에 에이나르에게 모델을 대신 해 달라고 부탁하는데, 게르다에게 도움이 되고 싶다는 마음으로 모델을 대신해주게 된 에이나르. 여성의 드레스를 걸쳐보게 되면서 묘한 감정에 사로잡히게 된다. 그 후로, 조금씩 흔들리는 에이나르.. 자신을 찾기위한 노력을 한다. '에이나르 베게너 = 릴리 엘베' 에디 레드메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