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음식

막걸리카페 잡 / 막걸리 해물파전 두부김치 골뱅이 +_+




이곳은 얼마전 모임을 했던, 막걸리카페 잡. 


서울대입구역 근처인데, 

가는길은 잘 모르겠다 ㅡ,,ㅡ 





이 근처에 "잡" 이라는 가게가 3개나 있는데, 


그 중 와인창고는 굉장히 유명하더라. 

같은 싸장님이 운영 하는가보다. 








암튼 이곳은 막걸리 가게이고, 

카페같은 분위기로, 아늑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라고 쓰고, 작다라고 읽는다.) 








해물파전의 비주얼을 보라! 


대박


겉은 바삭하고, 해물이 통통한 것이 맛있었다. 



밥도 안먹고 바로 막걸리집으로 간 것이었기에 

아마 더 맛이 있었겠다고 감안하더라도, 

또 먹고싶다. ㅠㅠ 








역시, 술집은 

안주 먹으러 가는 곳!  


두번째로 시킨 두부김치. 

김치가 새콤달콤 하다. 








기본안주+해물파전+두부김치를 싹쓸이했.... -,,- 



아, 저기 냄비는 

기본으로 나오는 오뎅탕인데, 

다 먹었.. 


참고로, 음식이 조금 짠 편인듯 하다. 








1인 1안주의 실현을 위해.. 

골뱅이를 하나 더 시켰다. ㅋㅋㅋㅋㅋㅋㅋ 




한참 먹고나서 시킨 안주임에도 불구하고, 

뭐가 급했는지 먹다가 찍었다. ㅎ_ㅎ 








대체적으로 안주들의 맛은 좋았다. 

안주가 나오는데까지 시간이 조금 오래걸리는 것 같지만, 



한번쯤 
아니 두번도 가볼만한 것 같다. 

해물파전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