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9

(4)
LoL 2017 월드 챔피언십 / 롤드컵 LoL 2017 월드 챔피언십 롤드컵! 한국 시간으로, 9월 23일 경기를 시작하여, 결승전이 열리는 11월 4일 까지, 중국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월페이퍼 너무 예쁜것 +_+ (출처: 네이버) 이번 경기는, 플레이-인 스테이지를 거쳐 그룹스테이지 그리고, 8강 4강 결승으로 진행된다. 먼저 가장 가까운 플레이-인 스테이지에서 승리한 4개 팀은 그룹 스테이지로 진출하게 되고, 그룹 스테이지가 진행되게 될 텐데, 결승전은 11월 4일이니 앞으로도 한참동안이나 롤드컵을 즐길 수 있겠다. 대진표는 아래를 참고 ~ (출처: LoL 홈페이지) 중국에서 펼쳐지는 경기이니 만큼 중국의 경기장을 담은 사진들이 몇 장 올라왔는데, 물론, 100% 실사는 아닌 듯 하지만 '중국이 저렇게 이뻣나..' 싶고 가보고 싶을..
청년경찰 (Midnight Runners, 2017) 청년경찰 주연 : 박서준, 강하늘 경찰학교에 입학했지만, 이곳에서의 뚜렷한 목표를 가지지 않았던 두 청년이 투닥거리며 친해지는 모습은 유쾌했다. 쌈 마이웨이의 박서준 스물의 강하늘 느낌이 없지는 않았으나, 약간 바보같은 면을 가진 두 친구의 케미는 좋았다. ♡ 상당히 많은 장면에서 실제 남자 친구들끼리 그렇다더라~ 하던, 대화들을 엿볼 수 있다. ㅋㅋ 이야기가 진행되면서 목적없던 이들에게 목표가 생기게 되고, 목표 달성을 위해 노력하는 과정들도 나온다. 이런 내용이 난 참 좋다. 뭔가, 목표의식을 가지면 어떤 도전이든 할 수 있을 것만 같은 꿈과 희망을-_- 주는.. 그들에게 도움이 되는 캐릭터들도 분명 존재하는데, 평소와 조금 다른 캐릭터를 보여준 메두사. 아니 박하선 ㅋㅋ 평소 소리를 잘 안지르시는듯..
큐베이스(cubase) 소리와 윈도우(window) 소리가 함께나지 않을 때 큐베이스 소리와 윈도우 소리가 함께나지 않을 때 간단 확인. Devices -> Device Setup -> VST Audio System 에서, Release Driver when Application is in Background 체크
죽여줘! 제니퍼 (Jennifer's Body, 2009) 죽여줘! 제니퍼 주연 : 메간폭스 , 아만다 사이프리드 유튜브에서 영화 리뷰들을 보다가 뜬금없이 보게된 죽여줘! 제니퍼 아 무서워 포스터. 공포 영화 인줄 모르고 보았다는 .. 제니퍼(메간 폭스) 이쁘다. ㅎ_ㅎ 공포영화라는데 무서운건 잘 모르겠고, 약간 중간중간 고어물 같은 느낌 ㅠ_ㅠ 여튼, 그것보다 난 제니퍼와 니디 저 둘의 관계에 의문을 품었는데.. 본인이 꽂힌-_- 보컬이 있는 인디밴드의 공연에 함께 가지 않으면 절교를 하겠다고 투정을 부리는 제니퍼와 남자친구와의 약속이 있지만, 투정을 받아주는 니디. 그래도 뭐.. 여기까지는.. 이정도야.. 일반적인 친구 관계일 수 있는데 본인이 원하는 공연에 같이 가주겠다는 고마운 친구임에도 남자친구가 함께 있는 자리에서 이상한 냄새가 난다며 둘이 떡을 쳤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