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드라마] 유미의방 6회 - 칼루아 핫초코




30대가 되면서부터 

나는 코가 엄청 예민해진 것 같다. 


간혹 대중교통을 이용하는게 힘들때가 있을 정도로 ㅠㅠ 


(나만그래? 진심 궁금 ㅠㅠ) 




해서, 자연스럽게 좋아하게 된 

향기나는 물건들. 


향수, 바디미스트, 섬유탈취제, 

샴푸, 바디클렌저, 캔들, 디퓨저, 

가릴 것 없이 다 좋다. 







그래서 막 이렇게 유미가 킁킁 대는게 ㅋㅋㅋ 

너무.. 

나 같았다. 


흑흑.. 






샤워하고 뙇! 나오자마자서부터, 


향기나는 샴푸쓰고, 바디클렌저 쓰고, 

나올때 오일 바르고, 바디버터 바르고, 바디미스트 뿌리고, 

옷에 섬유향수 쓰고  


엄청 짬뽕향이다  






으왕 !! +_+ 







페미닌(feminine) 

#천상여자 #우아 #플로럴(floral) 







프루티(fruity)

#귀여움 #상큼발랄 #순수






오리엔탈(oriental) & 우디(woody) 

#커리어우먼 #정열 #유혹적 




이렇게 구분되어있다고는 하지만, 

난 뭐 걍 맡아보고 -,,- 좋은건 다 쓴다. 


향수이름이 너무 어려와서, 

다음에 사진과 함께 포스팅하는것으로.. 마무리;  




아무튼, 나는 다 섞인 향을 ㅡ,,ㅡㅋ  











잡설 1.  


허세지 

오늘 좀 이쁘다. +_+? 










잡설 2. 



에코백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 












칼루아 핫초코는 

불면증을 완화시켜주는 힐링푸드라고 한다. 







1. 우유를 따뜻해질 정도로 데운다. 








2. 컵에 칼루아와 핫초코 가루를 넣고 

데운 우유를 부어 섞어준다. 






3. 완성된 칼루아 핫초코에 

휘핑크림을 얹고, 

초콜릿으로 가니쉬 한다. 











오늘은 굉장히 간단한 레시피다. 


그치만 보통은 칼루아 라는 재료는 집에 없지 않은가 -,,- 

그냥 핫초코나 타먹어야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