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셀프염색 / 프레쉬라이트 샴페인 핑크




셀프탈색을 한 후, 

윗쪽에 약간 덜 빠진 부분이 신경이 쓰여서, 

결국엔 염색을 해주기로 하였다. 


원래는 빨간색으로 하려고 올리브영에 들렀는데, 

땡기는 색상이 생겼다. 







프레쉬라이트 샴페인 핑크?.? 

겟! 






내 머리색은 설명서 중 가장 아래 사진과 가까운 노란색이므로 

저렇게 나올꺼라고 생각하.. 

진 않았지만, ㅋㅋㅋㅋ 


그래도 해보자. 







박스를 개봉하면 안에 요로케 들어있다. 






바르고 있는동안 요새 염색약이 참 좋아졌다고 생각했다. 

냄새가 독하지 않다. +_+ 


(염색 순서도 탈색 순서와 다를 것이 없다.) 







아이, 얼룩덜룩 한 것 ㅠㅠ





(상태 메롱이라 얼굴이 없는건 안비밀) 


뭐 그냥 막 발라준 오늘의 결과물도.. 


대략.. 실패 ㅡ,,ㅡ 




실패원인은.. 

1. 머리숱이 많아서 염색약 하나로 충분히 발라지지 않았다. 

2. 성격 급해서 좀 빨리 감은 느낌이 있음 ㅠㅠ 

라고 생각한다. ㅋㅋ 






핑크색이 없지만, 

머리색이 좀 전체적으로 얌전해진것으로 만족하고, 

다음에 다시 하면 되지 ㅡ,,ㅡ 


초긍정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