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베테랑 (2015)










이런 대립형 포스터도 

난 너무 재미진 것 같다. ㅎ_ㅎ 












황정민 - 서도철 


잘한다. 

매우 잘한다. 


말해 무엇하랴. 


근데, 

같은 형사 역할이라 그런지, 

아니면 겹치는 배우가 많아서 그런지, 

부당거래가 살짝씩 오버랩 된다는 아쉬운점이.. ㅠㅠ












유아인 - 조태오 


이 영화는 유아인에 대한 재평가가 대부분일 것 같다. 


유아인은 악역이 처음이라고 했는데, 

정말 잘 어울리고, 진짜 나쁜놈 같았다. 


당분간은 유아인이 웃으면 무서울 것 같다. ㅡ,,ㅡ 













첫 씬 부터 ㅋㅋ 





표정봐 -,,- 





 

막내 윤형사 김시후 / 왕형사 오대환 






 

아. 이장면 너무 좋아. ㅋㅋ 






영화 소개하는 프로그램들에서 

장윤주 대사가 거의 욕이라고 그랬다고 들어서 그랬는지, 

그렇게 경박하고 육두문자 난무하는 대사는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다. ㅋㅋ 


미스 발 (연기가? -,,- 아니 발차기가..) 







이 사진은 좀 

안무섭네. ㅎ_ㅎ 






예전에 소문으로 들어본.. 

사고뭉치 재벌 아들이 떠오른다. 





 


똑같진 않지만, 

뉴스에서 왠지 본 것만 같아.. 






 

그 스틸컷이 없어서 아쉽다. 


"이 새끼 싸움 존나 잘해." 











가볍게 볼 수 없는 주제이지만, 

가볍게 볼 수 있는 영화. 


줄거리가 어디서 시작됐을지 알 것 같은 영화. 


재밌지만, 씁쓸함은 있는 영화. 










사진 출처 : 네이버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