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서휘언니의 바디버터 + _ +




난 여름에도 피부가 쩍쩍 갈라지는 느낌을 받는 건성피부이다.. 



몸은 대체로 건조하고, 

얼굴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건성에서 복합성으로 바뀌는 듯 한데, 

어떻게 해도 잘 개선이 되질 않네.. 


그저 .. 열심히 바를뿐 ㅠㅠ 



샤워를 마치면, 

일반 오일을 먼저 발라주고, 

그 이후에 더 건조하다고 느끼는 부분에 바디버터를 덧 발라주고 있다. 






언니 너무너무 감사하게 잘 사용했어열 +_+ 









빈통 인증 ㅋㅋㅋㅋ 

요녀석이 벌써 2번째 통 ㅋㅋ 








평소 너무 많은 제품을 몸에 바르게되면 

몸에서 자연적으로 회복(?)하는 그런 능력이 떨어진다고 

몸에 바르는걸 좀 줄여보라는 글들을 많이 봤었는데, 

그래도 너무 간지럽다 

못참겠어흥.. ㅡ,,ㅡ 



그 동안, 

서휘언니가 만들어준 바디버터를 사용하면서, 

가려움과 당김이 많이 완화되었었다. 


그런데 .. 

다 사용하고 나니 다시 간지러움이 ㅠㅠㅠㅠㅠ 오셨다. ㅠㅠㅠㅠㅠㅠㅠㅠ 

해서 서휘언니에게 또 부탁을 했당.. ㅠㅠ 



의지하면 안되지만 ㅠㅠ 

계속 의지해야지 ㅠㅠ 





히히. 

이번 바디버터에는 더 좋은~ +_+ 오일을 넣고 만들었다고 했다. 


(아잉- 천사!) 






한 스푼 떠서 발라봤다. 






제형감은 이렇게 오일리 하고, 







펴 발라주면 ~ 

사르르.. 







바르자마자 확인해보면, 

반짝반짝~ 

마구 끈적거리거나 하지 않다. 

느므조앙.. +_ + 









후기! 

촉촉하긴 하나, 

끈적이진 않고, 

텁텁한 느낌없이 보습력 짱짱! 


단점이라면, 

너무너무 달콤한 맛있는 냄새가 난다 ㅡ,,ㅡㅋㅋ 




무려 4통이나 ㅠㅠ 받아서, 

한참동안 사용할 것 같다. 



서휘언니가 만든 바디버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blog.naver.com/sujin7832/220377967167


요기!! 

에서 확인할 수 있당. 



서휘언니 고맙습니다! 

잘쓰겠어열!!! 

서휘언니 알라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