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카오 피규어 칫솔 / 페리오 카카오톡 미니 치약 / 카카오 네오 펌프 치약




집에 오는길에 올리브영이 보이길래 자연스럽게 들렀다. 




난 올리브영이나 왓슨스 같은 곳에 가서, 

구경하고 그런게 너무 재밌더라. -,,- 







언젠가부터 우리생활에 깊숙하게 들어와있는 

카카오톡 !! 



막 구경을 하고 있는데, 

카카오프렌즈 치약/칫솔이 있었다. ㅋㅋ 


악! 귀여웡 ㅡ,,ㅡ!! 




가격은 4,900원. 


좀 비싸긴 하지만 

궁딩이로 결정했어! *-_-* 










치약은 요로케, 

여러개가 담겨져 있당. ㅎㅎ 


원래 가격은 9,900원이나, 

8,900원으로 할인중! 












사고싶은건 이거였는데, 

가격은 12,900원이고, 액체형 치약이라고 한다.  


매장에는 2가지 표정만 있었는데,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3가지 표정이 있었다. 

막 +_+ 이런 표정인.. ㅋㅋ 





근데 ......

집에 치약이 많아 ㅠㅠㅠㅠㅠ 




전시용으로 사까? 

아니야 난 그렇게 사치-,,-스럽지 않아. 

사진으로 만족해야지. -,,- 





무튼!! 


귀여웡!!! +_+/